[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금융감독원이 소셜라이브서 2020년 신입직원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금감원은 '2020년 5급 신입직원 채용'에 앞서 소셜라이브 'NOW'를 통해 16일, 30일 양일간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소셜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취업준비생 등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채용특집 방송은 2019년 신입직원과 채용 담당자가 출연하는 총 2회 방송으로 구성되며 생방송으로서 시청자들의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채용특집 1편에는 2019년 신입직원 4명(경영․경제․법학․IT 직렬 각 1명)이 출연하여 필기시험‧면접후기와 입사노하우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채용특집 2편은 채용 담당자가 출연하여 2020년도 5급 신입직원 주요 채용절차와 모집요강, 그 밖에 유의사항 등에 대하여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