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LG생활건강 비욘드가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샴푸, 바디샤워, 페이셜 클렌저 등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 4종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외부 자극에 지친 두피를 상쾌하고 향기롭게 케어해주는 지성 두피용 데일리 샴푸다.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8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고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아울러 싱그러운 풀 향기과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룬 ‘버베나 바디 샤워젤’, 무농약 재배법으로 자란 허브 추출물과 오일의 영양 성분을 담은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도 한정 에디션에 포함된다.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