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지난 28일 경기도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김경규닫기
김경규기사 모아보기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하이투자증권 VIP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김 사장을 비롯한 하이투자증권 임직원 9명은 경인 지역 VIP 고객 31명과 각 조에 편성돼 동반 라운딩을 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차별화된 VIP 서비스 제공 차원에서 매년 서울과 부산에서 VIP 고객초청 골프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 영업점 VIP 고객을 초청해 임직원과 동반 라운딩을 펼친다.
경기종료 후에는 만찬과 시상식 행사가 이어졌다.
김 사장은 “VIP 초청행사에 참석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종합금융그룹으로 거듭난 DGB금융그룹의 일원으로서 하이투자증권은 보다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지역 골프행사는 내달 4일 부산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열린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