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창립 20주년을 맞은 돈가스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바코 돈가스가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8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기는 로스가스" 이벤트를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해 코바코 인기 메뉴인 로스가스를 20년 전 가격인 4,500 원에 판매하고 코바코 공식 인스타그램 내에서는 코바코에게 생일 축하 메세지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무선 충전기 그리고 집에서 즐기는 코바코 육개장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코바코 이용재 대표이사는 "지난 20년간 코바코를 향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코바코는 여느 때와 같이 이번 20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시에도 가맹점 매출의 보존을 위해 로스가스 판매가 (개당 4,000원)에 해당하는 비용과 온라인 상품 비용을 전액 본사에서 부담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보였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