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Q World KING 리그는 오는 5월 31일까지 6주 동안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실전투자대회에서는 각 회차의 신인상과 MVP상을 시상한다. 신인상은 신규 손님만 응모 가능하며, 수익률 상위 3명의 수상자에게 100만원부터 60만원까지 상금을 지급한다.
MVP상은 기존고객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자 중 수익률 상위 10명에게 등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부터 20만원까지 우승상금을 지급한다. 대회에 신청한 모든 손님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 1매를 증정한다.
신인상 및 MVP상은 회차별 복수 응모가 가능하나 수상은 최대 2회까지만 가능하다. 상금을 받기 위해서는 응모한 회차의 기간 내 5거래일 이상 거래해야 하며, 해외선물 50계약(Micro기준 500계약)이상 거래해야 한다.
하나금융투자 관계자는 “하나금융투자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금융투자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하며, 참가상은 회사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