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BNK경남은행이 선착순 1000좌까지 4.5% 적금 특판을 실시한다.
BNK경남은행은 핀테크 업체 ‘팀윙크’의 종합자산관리서비스앱(App) ‘알다’와 제휴를 기념해 19일부터 ‘투유뱅크를 알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선착순 1000좌에 한정해 기본금리 1.70%, BNK경남은행 최초고객 1.0%p, BNK경남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이체 또는 자동이체시 0.80%p, 알다 리워드 혜택(‘알다’앱에서 발급받은 추천번호 입력) 1.0%p 등 최고 연 4.50% 금리가 제공되는 특판 적금을 판매한다.
가입대상은 개인이며 적금기간은 12개월 가입금액은 월 1만원 이상 15만원 이내이다.
알다 리워드 혜택은 만기 시까지 ‘알다’ 회원을 유지한 경우에 한해 만기 후 5영업일 이내 세후 1.0%p 상당의 이율로 계산된 이자가 적금 연결 계좌에 입금된다.
BNK경남은행은 ‘투유뱅크를 알다 이벤트’를 통해 특판 적금을 판매하기 앞서 ‘알다’앱과 제휴한 첫 금융서비스로 투유(ToU)신용대출을 ‘알다’앱에 론칭했다.
이와 별도로 오는 26일부터는 투유뱅크앱(App)에서 ‘알다’앱의 개인종합자산관리서비스(PFM)를 연동해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최우형닫기
최우형기사 모아보기 디지털금융본부 부행장보는 “금융생활의 명쾌한 해답을 찾아주는 ‘알다’앱과의 제휴로 BNK경남은행의 금융상품과 금융서비스 이용이 더욱 쉽고 편리해졌다”며 “고객들의 금융상품, 서비스 편의를 위한 ‘알다’ 앱과의 협업은 지속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