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서비스 중인 크레이지아케이즈 BnB M이 오프라인 대회 개최에 앞서 선수를 모집한다. (자료=넥슨) [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첫 오프라인 대회 ‘크아M 리그’를 앞두고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고 18일 알렸다.
5월 1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크아M 리그’는 ‘짝꿍 대항전’과 ‘16인 서바이벌’ 부문에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최고 실력자를 가린다.
선수 등록은 4월 28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2인 1팀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한 팀 대표의 게임 내 ‘래더 매치’ 등급에 따라 대회에 진출할 32개 팀을 선발한다.
이날 경기에서는 32개 팀이 출전해 2:2 팀전의 ‘짝꿍 대항전’과 개인전 ‘16인 서바이벌’으로 첫 우승의 명예를 걸고 승부를 펼친다.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선수들에게는 총 상금 5백만 원과 경품을 제공한다.
‘크아M 리그’의 입장권은 4월 29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대회 관람객으로 참석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4만 원 상당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과 ‘크아M 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