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2019년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공모를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중소기업이 신기술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비용 일부를 지원해 기술개발을 장려하는 한편, 우수기술은 LH현장에 적용해 품질을 높이는 상생협력 사업이다. 공모분야는 도시‧주택 건설 관련 원가절감 및 품질향상에 필요한 기술과 제품으로 중소기업이 자유롭게 과제를 선정해 응모하는 ‘기업제안 과제’와 LH에서 개발과제를 제안하는 ‘직원제안 과제’로 나뉜다.
한효덕 LH 건설기술본부장은 “뛰어난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지만 자금력 부족 등의 이유로 기술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LH는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