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이정환 사장이 주택금융공사가 창립 15주년 기념식에서 "따뜻한 정책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지난 2월 28일 부산 남구 부산국제금융센터 본사에서 진행한 창립 15주년 기념식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정환 사장은 기념식에서 임직원에게 “정책은 국민들에게 보다 친절해야 된다”며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 더 많은 사람들을 돌보는 따뜻한 정책기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사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HF 대학생 봉사단’을 초대해 공사 견학과 금융교육을 실시했다.
이 사장은 “주택금융혁신은 찾아가는 금융 서비스 등 소비자 편의와 직원들의 서비스 업무 혁신의 양방향으로 추진해야 한다”며 “포용적 금융정책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공적 기능을 강화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