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LG유플러스가 3.1 운동 100주년을 맞이해 자사의 모바일 영상 플랫폼 U+ 모바일 tv에서 일제 시대 배경의 독립운동 영화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대한독립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대한독립만세 이벤트는 일제강점기 시대의 독립운동 관련 영화를 통해 대한민국의 과거 100년을 기억하고 현재를 성찰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관에 배치된 3.1운동 영화 특집관에서 관련 작품들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다. 최근 개봉한 말모이를 비롯해 군함도, 밀정, 암살(2015) 등 총 26편을 제공한다.
31일까지 영화를 보고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쿠폰(1명), 10만원 쿠폰(2명), 1만원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중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많은 고객이 영화를 시청하고 함께 3.1 운동 독립 투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잃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말 LG유플러스는 기존 U+ 비디오포털의 명칭을 U+ 모바일 tv로 바꾸고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새로운 이용자 인터페이스 및 고객 맞춤 추천 기능을 적용해 선보였다.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기존 U+비디오포털 이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개편된 앱 이용이 가능하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