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로아인벤션랩과 함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웰컴 스타트업(Welcome Startup)'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웰컴 스타트업(Welcome Startup) 시즌 2'로 이름 붙여진 이번 프로그램은 웰컴저축은행과 플랫폼 전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로아인벤션랩이 작년에 이어 공동으로 주관한다.
모집 분야는 온디멘드(On-Demand) 서비스 분야 스타트업과 딥러닝, 머신러닝, 데이터 분석, 블록체인 등 기술 특화 분야 스타트업이다.
프로젝트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상시 모집 형태로 진행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과 지원 방법은 웹사이트인 웰컴온디멘드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시드 투자 또는 업무 공간이 필요하고 로아인벤션랩의 액셀러레이팅에 의해 후속투자 유치, 웰컴저축은행 및 계열사와 중장기적으로 전략적 협력을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 팀이다.
선발된 스타트업에는 최대 5000만원의 시드 투자와 위워크 12개월 입주비용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