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사장 허정수)은 12월17일 모바일에서보험상품을 직거래할 수 있는 모바일 청약 플랫폼 오픈과 동시에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무)KB착한저축보험'을 출시 하였다.
'모바일 청약 플랫폼' 오픈과함께 출시한 '무)KB착한저축보험'은 2040세대를 겨냥하여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테마로 개발되었다. 본인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 대신 신용카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할 수 있으며, '모바일 청약 플랫폼'을 이용하여 쉽게 가입할수 있다. 또한 휴대폰에서 즉시 가입할 수 있고, 모바일앱(APP)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무)KB착한저축보험은 월 보험료 1만원에서 2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1년 만기 상품으로,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소확행'을 위해 가입자가 1년후 떠날 해외여행 비용이나, 기념일을 위한 선물, 이벤트 등을 위한 자금으로 쓰일 수 있도록하였다. 저축으로서의 기능을 충실히 하기 위해 원금보장은 물론 연3.5%의확정금리를 제공한다. 가입은 19세부터 75세까지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신용카드로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