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제 11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중의 취향을 파악하고 전문적이면서도 시기적절한 정보로 고객에게 긴밀히 다가가고자 노력한다는 점이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의 주요 이유로 꼽혔다.
DB손해보험은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SNS를 운영 중이다. 공식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외에도 자녀보험과 육아 정보를 집중 제공하는 ‘아이사랑 블로그’, 자동차와 운전자보험 정보를 제공하는 ‘내차사랑 블로그’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사랑 블로그’에서는 건강, 임신, 육아 등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사내 전문 필진들 이외에도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서포터즈들과 함께 육아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휴머니즘 보험기업으로의 면모를 더욱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여 새로이 변경된 사명처럼 늘 세련되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