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광고는 ‘주간 아이돌’에 이어 ‘아이돌룸’을 진행하며 아이돌 전문가로 활동 중인 돈희(정형돈), 콘희(데프콘)가 모델로 나섰다. ‘돈희콘희가 전하는 덕질 팩트체크!’를 통해 멤버별 영상과 카메라별 영상 등 U+아이돌Live의 기능을 재치 있게 설명한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올바른 덕후생활, U+아이돌Live 영상은 유튜브와 TV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멤버별 영상, 카메라별 영상 기능 외에도 U+아이돌Live의 지난 영상 다시보기, 방송출연 알림받기, VOD 모아보기, 광고 없이 영상보기 기능을 설명하는 7초 디지털 광고 영상 7편도 함께 공개됐다. 7초 영상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U+아이돌Live에는 △내가 좋아하는 멤버만 골라 보는 ‘멤버별 영상’ △무대 정면, 옆, 후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보는 ‘카메라별 영상’ △생방송 중에도 놓친 영상을 돌려보는 ‘지난 영상 다시보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면 바로 알려주는 ‘방송 출연 알림 받기’ 등 4대 핵심 기능이 탑재됐다. U+아이돌Live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희연 기자 hyk8@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