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JB우리캐피탈은 쉐보레와 이른 연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JB우리캐피탈은 한국GM 쉐보레와 함께 연말 프로모션을 한 달 앞당겨 11월부터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11월 ‘쉐비 페스타’를 시행해 연말 혜택을 미리 제공하고, 한국 지엠 공식 할부 제휴사인 JB우리캐피탈은 차종별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JB우리캐피탈 할부상품을 이용하여 쉐보레 차량을 구입할 경우 말리부는 최대 510만원까지, 트랙스는 가솔린 모델기준 최대 280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스파크는 최대 13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경차 최초로 10년 초장기할부를 시행해 월 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JB우리캐피탈 이용고객은 이쿼녹스, 말리부, 스파크, 임팔라, 트랙스 등 5개 차종에 대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