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018 미래에셋대우 연금 연말 이벤트’를 올 1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시드니 이벤트’는 개인연금 5000만원 이상 계약 이전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시드니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4박6일), 포시즌스호텔 서울 숙박권(1박)을 제공한다. 두 번째 ‘연말 가입 이벤트’는 조건을 충족한 개인연금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 고객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 ‘BIG 5 이벤트’는 선정된 5개 운용사의 개인연금펀드 순매수금액 규모에 따라 1~5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신인기 미래에셋대우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연금저축계좌는 나이에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해 직장인뿐 아니라 주부나 어린이 등에게도 유용한 평생 절세통장”이라며 “연말이 되면 13번째 월급이라 불리는 연말 정산을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연금에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연금자산관리센터와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업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연금저축계좌는 투자 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익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