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핼러윈데이 시즌을 맞아 ‘파바 친구들과 함께 해피 핼러윈’을 주제로,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협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세서미 캐릭터를 형상화 한 케이크, 쿠키 등 제품을 출시한다.
세서미 스트리트의 캐릭터 얼굴을 담은 호두&초콜릿, 오트밀&크랜베리, 피칸 등 3가지 맛의 빅 사이즈 쿠키도 만날 수 있다. 종이 가면이 들어 있어 핼러윈데이 파티용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호박, 미이라, 외눈박이 등 핼러윈 오브제를 강조한 빵 제품과 디저트류도 선보인다.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 협업 제품도 출시한다. 핑크퐁과 상어가족 노래를 들을 수 있는 뮤직 케이크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해피핼러윈’, 핑크퐁과 상어가족 모양의 젤리 스틱 ‘핑크퐁과 상어가족 젤로미 롤리팝’,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 모양의 초콜릿 스틱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롤리초코’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하나의 축제로 자리잡은 핼러윈데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관련 제품 매출도 지난해 대비 2.5배 이상 증가했다”며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공유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