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4(일)

삼성카드, 숫자카드 V3 출시 기념 워라밸 캠페인 소품 판매

기사입력 : 2018-10-10 14:0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캠페인 영상 속 소품 판매

삼성카드, 숫자카드 V3 출시 기념 워라밸 캠페인 소품 판매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삼성카드가 숫자카드 V3 출시 기념 워라밸 캠페인 소품을 판매한다.

삼성카드는 숫자카드 V3 출시에 맞춰 '워라밸'을 주제로 한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영상에 나온 소품인 탁상시계, 마우스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소품 판매는 삼성카드가 최근 숫자카드 V3시리즈 출시에 맞춰 게재한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영상 속 아이디어 소품을 구입하고 싶다는 시청자 의견에 따라 진행됐다.

삼성카드는 소품 중 제작이 가능한 집중근무를 도와주는 밸런스 클락(탁상시계)을 실제 제작했고, 삼성카드에서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삼성카드 쇼핑'과 G마켓 등 온라인 쇼핑사이트를 통해서 판매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8월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주제로 한 숫자카드 V3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영상을 게재하였으며, 이 영상에서는 실제 존재할 것 같으면서 상상속에 있을 것 같은 특별한 물건인 '밸런스 클락'과 '밸런스 마우스'가 등장한다.

밸런스 클락은 집중근무가 필요한 시점이 되면 탁상시계가 싸이렌 모드로 바뀌면서 업무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를 막아 칼퇴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밸런스 마우스는 퇴근시간이 되면 마우스가 쥐로 변신하여 도망을 가게되고 야근을 할 수 없게 만든다.

영상에 등장하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탁상시계와 마우스가 인기를 끌었고, 시청자 중 상당수는 실제 존재하는 물건이라면 구입하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삼성카드는 영상에 등장하는 탁상시계와 마우스의 제작 가능여부에 대해 검토하였으며, 실제 생산이 가능한 탁상시계를 제작하여 판매하게 됐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 '워라밸'이라는 사회 이슈에 관심을 갖고 해결책을 고민하며, 시청자가 원하는 제품을 제작/판매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는 CSV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