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신협의 전무, 상무 등으로 구성된 전국신협실무책임자협의회는 4일 대전 ICC컨벤션홀에서 김윤식 신협중앙회장, 민병두 의원, 허태정 대전시장을 비롯해 회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전국실무책임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신협과 함께해! 눈부시게 찬란해!’ 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으며, 신협사회공헌재단에 1000만원 과 헌혈증 1500매를 기부하며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한편 건전경영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문화공연이 대전 엑스포공원 한빛 광장에서 진행됐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이날 축하 인사말을 통해 "신협 발전을 위한 실무책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협 100년의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며 "신협 자산 87조원 시대를 맞아 지역경제의 튼튼한 버팀목으로, 더 나은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실무책임자들이 선도적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