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여주대학교 방송영상미디어과(학과장 박진태)가 지난 9월 12일 3학년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방송센터를 견학했다.
이번 견학 활동은 ‘학과맞춤형 취·창업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박인복 특임교수 지도하에 직무현장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졸업 작품에 대한 구상과 기술 감각을 활성화하고, 더 나아가 졸업을 앞두고 진로 및 취업의 활로를 적극 개척해나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박진태 학과장은 “이번 견학은 최근 여주대에서 추진 중인 학과 특성화 프로젝트 'Y-아우스빌둥'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라며 “추후 롯데홈쇼핑 측과 상호관계를 발전시켜 '사회맞춤형 협약' 및 학생들의 취업보장으로까지 발전시킬 계획”이라 전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