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빙그레는 토핑 본연의 맛을 살린 ‘요플레 토핑’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와 ‘요플레 토핑 오트&시나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다크초코는 진한 다크초콜릿과 바삭한 브라우니 쿠키, 솔티드 카라멜을 조화롭게 섞었다. 오트&애플시나몬은 고소한 오트와 애플시럽을 넣어 상큼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토핑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원재료를 그대로 부숴서 요거트와 분리해 포장했다. 요거트로 인해 토핑이 눅눅해 지는 것을 방지한 것이다.
빙그레는 2년 연속 요플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세영을 내세운 온라인 영상 광고로 홍보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 토핑은 진한 요거트와 토핑의 식감으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아침 대용식”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