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10월 25일까지 3개월간 모바일·인터넷을 통한 상품 가입 고객에게 여행상품권과 금리우대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3일 비대면 입출식 계좌 가입시간을 24시간 365일 가능토록 하고 대출상품도 야간·주말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한 기념으로 진행하게 됐다.
먼저 인터넷·스마트뱅킹 금융상품마켓과 올원뱅크의 금융상품몰을 통해 입출식계좌, 예·적금, 대출, 펀드, 외화예금 중 두 가지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4039명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놀이동산이용권, 치맥 모바일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비대면 입출식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NH주거래우대적금, NH농심농부의 마음적금, NH쏠쏠적금, 정기적금, NH오토적금, 외화정기예금(USD) 가입시 0.3%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단, 외화정기예금은 0.1% 우대금리쿠폰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비대면으로 입출식계좌, 예·적금, 대출, 펀드, 외화예금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5000명에게는 즉시 당첨확인을 통해 1000원에서 5000원 상당의 CU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게임도 진행할 예정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