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내달 말까지 영업점 국내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월간 주식거래 금액 10억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 중 매월 30명을 추첨하여 최신형 건조기, 무선 청소기, LED마스크, 제습기, 초고속 블렌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월간 거래 금액 최상위 6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한국투자증권 영업점을 통해 주식거래를 하시는 많은 분께 푸짐한 혜택이 돌아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