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한샘은 지난 1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한샘 이사 프리미엄 서비스’ 첫 방송에서 자사 역대 최고기록인 4300콜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1시간 총 4300콜을 기록했으며, 이는 방송 평균 콜 수보다 6배 가량 많았다.
한샘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가구, 중문,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필수 상품을 패키지로 구매해 손쉽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해당 서비스는 기존 전국 100여개 아파트에 신규 입주하는 고객에게만 제한적으로 적용되고 있었으나 이번 방송을 통해 이사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으로 대상을 확대했다.
방송에서는 한샘 중문, 한샘 커튼, 포장이사, 입주청소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또 한샘 가구만을 구매해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했다. 서비스 신청 후에는 최대 6개월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이사 패키지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것을 확인했고 하반기 중 추가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