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매일유업은 오는 14일 대한민국 아빠들의 육아 참여를 응원하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은 서울특별시청과 인구협회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예비아빠 250명을 초청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퀴즈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출산 후에 지원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제도 등이 문제로 출제된다.
우승자인 ‘육아의 신’, ‘육아의 달인’, ‘육아의 고수’에게는 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매일두포인트(MaeilDo)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등의 다양한 출산용품도 제공한다.
행사 신청은 매일아이닷컴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의 ‘맘맘맘서울’ 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9일 발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 해결과 행복한 출산과 즐거운 육아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꼭 필요하다”며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