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승한 기자] 블록체인 기업 글로스퍼가 블록체인 전문교육 ‘GLD(Glosfer Learning Day)’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26일 글로스퍼에 따르면, GLD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9월에는 대규모 해커톤(Hackathon) 대회를 통해 개발자들 간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블록체인 교육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 하겠다는 의지다.
글로스퍼는 약 80여명의 임직원과 13개국 이상의 개발자들이 더 빠르고 안전한 블록체인을 개발하고 실생활에 상용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글로스퍼는 탄탄한 개발진들의 코딩교육으로 블록체인 산업의 진입을 유도하고 진입장벽을 낮추는데 이바지 할 계획이다.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는 “글로스퍼에서 처음 선보이는 GLD는 지속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블록체인을 널리 알리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며, “나아가 대한민국 블록체인 1세대 기업으로서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첫 GLD는 내달 2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양재역 근처 엘타워(L TOWER)에서 진행된다.
김승한 기자 shki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