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농심은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의 1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이후 면접을 거쳐 내달 16일 최종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내달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이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온라인 콘텐츠 제작, 농심 관련 소식 취재 및 기사작성 등의 활동을 담당할 예정이다. 다양한 직무에서 일하는 실무자들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된다.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펀스터즈는 포테토칩 신제품과 새우깡을 소재로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며 “올해도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지원해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