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가수 겸 배우 윤아와 지진희를 활용한 새 CF 론칭을 기념해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사이트에서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의 새로운 TV광고를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과 쉽게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이벤트는 ‘TV CF 공유’ 이벤트와 ‘당신에게 먼저인 것은 무엇인가요’ 이벤트 등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TV CF 공유’ 이벤트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에 CF영상을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모바일 쿠폰, 스프라이트 캔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신에게 먼저인 것은 무엇인가요’ 이벤트에서는 빈칸 넣기를 통해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채워 넣으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프로미 보조배터리, 던킨도너츠 세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이번 캠페인 이외에도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취지로 직접 찾아가서 사진을 찍어주는 ‘가족사랑사진관’,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을 만화로 전하는 ‘가족사랑툰’ 등을 진행하며, DB손해보험만의 가족사랑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