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캠페인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전문 사진작가가 가족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한다.
또한, 대기하는 참여자들을 위한 아이들을 위한 솜사탕 서비스, 퀵 캐리커쳐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여 닌텐도 스위치, ABC마트(신발) 상품권, 프로미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프라인 캠페인 소식을 알리기 위한 이달의 장소 공유 이벤트로 ‘찾아가는 사진관’ 개최 장소를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주며 즉석으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직접 찾아가는 사진관’ 서비스로 시간이 안되어 오프라인 캠페인 장소에 못 가는 가족을 위해, 가족사진을 찍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매달 2명의 우수 사연을 선정하여 당첨자의 집으로 직접 방문하고 가족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족사진을 만들어주고, 소장 할 수 있게 하여 가족사랑이 더욱 깊어 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실천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