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김현수)은 15일 샤롯데봉사단을 포함한 임직원 65명이 참여한 가운데 ‘남산 돌보미 행사’를 시행했다고 16일 전했다.
‘남산 돌보미 행사’는 시민의 휴식과 여가 공간인 남산 공원을 아름답고 안전하게 가꾸고, 임직원의 환경의식과 지역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하여 롯데손해보험이 서울특별시 중부공원 녹지사업소와 함께 진행하는 환경봉사활동이다.
롯데손보 임직원 일동은 남산공원 백범광장 부근 식목활동 및 화단 가꾸기 활동을 통해 임직원의 환경의식을 함양하는 한편, 지역주민들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공원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활동을 진행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롯데손해보험 샤롯데봉사단 전주성 대리는 “앞으로도 남산공원의 아름다움을 보전 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 추진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롯데손해보험은 기업과 사회가 공존하는 틀을 형성하고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남산 돌보미 활동 이외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협력사업’, ‘지역사회 복지관정기봉사’, ‘사랑의헌혈활동’, '1사 1교 금융교육'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