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은 젊은층을 겨냥한 테트리스적금, 레이디4U 적금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양한 모양의 블록을 쌓아 한 줄을 채울 때마다 점수를 획득하는 인기게임 ‘테트리스’처럼 소비자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19세 이하 미성년자만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월 최대 40만원까지 수시 입금할 수 있으며 긴 가입기간, 수시 인출 기능, 최고 1.0%포인트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우대조건은 6가지 우대조건을 달성할 경우 최대 1.0%포인트까지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다.
‘레이디4U적금’은 신협S뱅킹 모바일앱에서만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바쁜 20~30대 여성이 창구 방문 없이 모바일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7가지 우대조건을 달성할 경우 최대 1.0%p의 높은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우대조건은 20~30대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화장품, 카페,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체크카드 사용 금액, 목돈 마련을 위한 인터넷(스마트폰) 예·적금 가입실적 등으로 20~30대 여성에게 맞는 목표와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정관석 신협중앙회 수신지원팀장은 “올해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 충족을 통해 비대면 채널을 확장하는 등 신협 수신 마케팅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금융소비자 편익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