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이마트24는 나들이족과 혼술족을 겨냥한 ‘치킨파티팩’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치킨파티팩은 하림 훈제치킨 한 마리(270g‧2개), 양념소스, 치킨무, 비닐장갑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8900원이다.
이달 한달 간 치킨파티팩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펩시콜라캔(250ml)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 측은 최근 일부 치킨업체가 별도의 배달료 부과 계획을 밝힌 가운데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이마트24는 편의점 최초로 벨기에맥주 9캔 세트(1만3900원)와 6캔 세트(1만원)를 약 30% 이상 저렴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정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장은 “따뜻한 봄 날씨로 나들이 및 야외 활동에 나서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치킨과 맥주 패키지 제품의 판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