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가 노후생활자금을 지원하는 주택연금 등을 널리 알릴 명예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부모세대 명예홍보대사(만 50세 이상) △자녀세대 명예홍보대사(만 20세~ 만 50세 미만)이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3월 30일부터 4월 9일까지이며 선발된 홍보대사는 오는 4월 16일부터 올해 말까지 각 세대에 적합한 생애주기별 정책금융 및 백세시대 행복노후설계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서를 작성해 가까운 주택금융공사 지사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발된 명예홍보대사는 공사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으며, 우수 홍보대사에게는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