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8일 오후 강릉시청에서 진행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성화봉송'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성화봉송 주자로 참여한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왼쪽)과 전선주 대한장애인체육회 훈련육상부장(사진 오른쪽). / 사진= 하나금융지주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8일 성공적인 평창 동계 패럴림픽 대회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성화봉송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강릉시청에서 진행된 이날 성화봉송에는
김정태 닫기 김정태 기사 모아보기 하나금융그룹 회장과 전선주 대한장애인체육회 훈련육상부장이 함께 주자로 참가했다.
김정태 회장과 전선주 부장은 강릉시청 일대를 함께 달리며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가 전 국민적 관심과 성원 속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했다.
김정태 회장은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가 하나된 열정으로 편견의 벽을 허물고 화합을 이루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하나금융그룹 역시 사람 중심의 ‘휴매니티(Humanity)’에 기반한 동행으로 이번 축제에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