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지난 12일 여의도 본사 1층 로비에서 본사 직원과 건물관리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패딩 증정식’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본사 건물의 환경미화, 보안, 주차안내 등 각자 맡은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건물 관리 근로자 90명에게 패딩이 전달됐다. 이들 패딩은 새해를 맞아 하나금융투자의 임부 서장들이 바자회에 기부 물품을 내놓아 마련한 기금으로 구매된 상품이어서 뜻깊은 행사가 됐다.
이날 이진국닫기이진국기사 모아보기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90여명의 건물 관리 근로자에게 “매서운 날씨 속에서도 건물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되도록 관리하시느라 노고가 많다”며 “하나금융투자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투자는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이웃과 하나가 되는 행복한 세상’을 실천하고 있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