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미래에셋대우가 오는 3월 말까지 해외주식 거래 고객에게 '어서와~ 해외주식은 처음이지?'이벤트 3종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첫째, 미래에셋대우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거래하면 금액에 따라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된 2명에게 “포시즌스호텔 시드니 5일 숙박권 & 시드니 왕복 항공권 2매”와 “하얏트 레전시 와이키키호텔 5일 숙박권 & 하와이 왕복 항공권 2매”을 각각 제공한다.
둘째, 만약 다른 증권사에 해외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후 미래에셋대우로 해외주식을 옮기는 경우, 1천만원 당 2만 원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1인당 최대 40만 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지난해 타사로의 출고가 있는 경우 해당 금액만큼 차감 후 계산된다.
셋째, 기간 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 신청 후 5백만 원 이상 해외주식을 순매수할 시 선착순 300명 대상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을규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본부장은 “올해도 글로벌 경기 확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이벤트가 고객분들에게 글로벌 주식의 저변 확대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해외주식은 투자결과 원금손실과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