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14(화)

J트러스트 그룹, 고척돔에서 ‘제이티 데이’행사 개최

기사입력 : 2017-06-19 09:5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계열사별 초청 고객·임직원 650여명 참여

△‘제이티 데이’에서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왼쪽)가 한솔종합복지관 이창열 부장에게 야구 꿈나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J트러스트 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제이티 데이’에서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왼쪽)가 한솔종합복지관 이창열 부장에게 야구 꿈나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J트러스트 그룹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이 고척돔에서 ‘제이티 데이’행사를 개최했다.

J트러스트 그룹은 넥센과 롯데 프로야구 경기가 열린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고객 초청 ‘제이티 데이(JT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에는 계열사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고객과 임직원 등 650여명이 참가했으며, 한솔종합복지관 ‘베스트원 야구단’ 소속 어린이 선수 40여명도 초청됐다. 한솔종합복지관은 그룹 계열사인 JT저축은행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지역 복지 기관이다.

경기 시작에 앞서 열린 시구∙시타 행사에 ‘베스트윈 야구단’에서 뛰고 있는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짝을 이뤄 참가했다. 시구∙시타 행사 후에는 야구 꿈나무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한솔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경기장 밖에서는 고척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원 막대풍선과 슬러시, 솜사탕 등을 무료로 배포했으며, ‘도전 투수왕·홈런왕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조배터리, 돗자리, 휴대용 미니 선풍기 등을 증정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된 ‘JT 나이트 파티(JT Night party)’가 열렸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좀 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됐고 꿈을 위해 도전하는 어린이들의 든든한 후원자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겠다”고 밝혔다.

J트러스트 그룹은 넥센 히어로즈와 2017시즌 공식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J트러스트 그룹은 남은 시즌 동안 히어로즈의 승리를 후원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