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도현 기자] 호반건설이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분양을 앞두고 있다.
호반건설은 경기도 성남시 고등지구 S2블록에 해당 단지를 5월 말 분양한다고 25일 알렸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3층 ~ 지상 14층, 19개동, 총 768가구 규모다. 실수요자이 선호하는 전용 84㎡로만 공급되는데, 타입 별 가구 수는 △84㎡A 685가구, △84㎡B 83가구로 구성됐다.
성남 고등지구는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 56만 9201㎡에 조성되는 공공택지로 강남 세곡,서초 내곡지구는 물론 판교신도시와 가까워 미니 위례신도시로 불린다.
해당 단지는 성남 고등지구에서도 알짜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왕남초등학교 및 학교 용지가 단지 옆에 자리하고, 인접한 공원 용지와 상적천 등 쾌적한 환경도 공급한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성남 고등지구는 강남 접근성이 좋고,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수도권 택지지구라 주목받고 있다”면서 “해당 지구 첫 분양이라 분양 일정, 분양가 등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에 마련됐고, 입주예정일은 2019년 9월이다.
김도현 기자 kd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