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2.23(월)

‘하루 5분 기적의 성장 마사지’ 저자 강연회

기사입력 : 2016-05-18 13:4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하루 5분 기적의 성장 마사지’ 저자 강연회이미지 확대보기
수원 체형교정 전문가 화정예가 송숙현 대표는 ‘하루 5분 기적의 성장 마사지’ 책을 출간했으며 오는 6월 4일(토요일) 선착순 30여명을 모집 오후 2시부터 두 시간 동안 수원시 달팔구에서 저장강연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송숙현 대표는 “키는 뼈와 근육이 제자리에 위치하고 있을 때 성장에 도움을 준다. 뼈와 근육은 그물망처럼 생긴 근막의 결합조직으로 아이가 태어나고 자라면서 근막은 뼈와 근육을 하나로 묶어주는데 이는 자세와 움직임을 잡아주며 몸의 균형을 유지 하도록 돕는다. 하지만 바르지 못한 자세는 틀어진 척추로 인해 키 성장에 큰 방해요소가 된다”고 말했다.

[2000년 김 주상]연구에 의하면 성장기 때 잘못된 자세관리는 비정상적인 척추변형으로 올바르지 못한 성장과 각종 질병을 초래 할 뿐만 아니라 척추의 역할은 성장 및 몸을 지탱하는 데 있어 중요하다고 했다.

어릴 때부터 스마트폰을 오래 들여다보고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부쩍 많아진 요즘 척추측만증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 노출되어있는 요즘 아이들은 척추가 쉽게 변형이 온다. 잘못된 자세는 어른보다 아이에게 더 치명적이다. 부모가 아이의 척추에 얼마나 신경을 써주느냐에 따라 아이의 키 성장이 달라진다.

척추교정의 첩경은 조기발견이다. 성장기 때의 척추변형은 빠른 속도로 악화된다. 만5세부터 12세까지 척추건강에 결정적인 시기로 손꼽힌다.

송대표는 “성적보다 건강한 척추가 인생에 더 큰 영향을 줄지도 모른다. 내 아이에게 척추건강을 찾아준다면 건강한 몸으로 아이의 미래가 밝아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온라인뉴스팀 기자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온라인뉴스팀 기자기사 더보기

전체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