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온라인 주식거래 고객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최신 휴대폰 등을 제공하는 ‘럭키 위크’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월 2일(수) 밝혔다. ‘럭키 위크’ 이벤트는 온라인 채널(HTS, MTS, WEB)을 통해 1억원 이상 주식(ETF, ETN 포함) 거래를 할 때마다 경품 응모권을 한 장씩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무제한으로 지급되며, 고객은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응모하는 즉시 실시간으로 학인 할 수 있다. 경품 규모는 연말 행사답게 역대급이다. 200만원 여행상품권, 아이폰6S, 신라호텔 바우처, 갤럭시 기어S2 등 총 4,700여개의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대상 및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www.shinhaninvest.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멀티채널부 박래경 e-biz팀장은 “신한금융투자와 한 해를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며, “’럭키 위크’와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한 후 “2016년에도 최고의 온라인 스스템과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