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서비스를 넘어 ▲포인트 결제 ▲기업복지 솔루션 ▲쿠폰 ▲캠퍼스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폭넓은 연령대의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결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페이코는 24시간 함께하는 생활 속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전월 실적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온라인 1%, 오프라인 0.3%가 무제한 적립되며 매월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해외 사용 시에도 해외 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가 면제된다. 최대 적립 한도 없는 무제한 적립과 알찬 혜택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 선정 2024년 연간 인기 체크카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광범위한 사용처,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강점으로 기업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복지 환경을 제공하며 경쟁력을 높였으며 간편한 운영 시스템과 다양한 제휴처 확장을 통해 기업과 임직원의 만족도를 동시에 끌어올렸다.
현재 국내 2200개 기업의 28만명 이상 임직원이 페이코 B2B 기업복지 솔루션을 활용 중이다. 페이코 기업복지 솔루션 서비스의 2024년 연간 거래액은 2200억원으로, 전년대비 30% 성장했다.
지난 한해 동안 총 3600만장 이상 발급됐으며, 최근 5년간 연평균 40% 이상의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김하랑 한국금융신문 기자 ra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