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백남환 마포구의회 의장(왼쪽에서 아홉번째)을 비롯한 의원들이 '마포구 을지연습'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마포구의회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마포구의회(의장 백남환)가 지난 19일 마포구청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에서 전시 상황을 대비한 민‧관‧군 협력 비상대응 계획 점검을 위한 ‘2024년 마포구 을지연습’ 훈련 상황을 보고받고, 격려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백남환 의장을 비롯한 마포구의회 의원들은 마포구청 지하1층에 마련된 전시종합상황실에서 이계열 부구청장에게 을지연습 1일 차 상황보고를 받았다. 이어 과일 30상자를 전달하며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백남환 의장은 “전시대비 민‧관‧군 협동 대응체계를 철저히 하는 많은 분들의 노고로 마포구가 안전히 지켜지고 있다”며 “남은 기간 동안 훈련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2024 을지연습은 8월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