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마포구의회 백남환 의장을 비롯한 홍지광‧최은하‧장정희‧이상원‧안미자 의원 6인이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 및 지방의정대상을 수여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은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지역사회와 지방의정 발전을 위해 힘쓴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홍지광 의원(망원2·연남·성산)은 지역사회 문화 예술 활성화를 위한 조례안을 입안하여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한 점이 인정돼 수상을 했다.
구의회의장 협의회에서 수여하는 대한민국 지방의정대상은 마포구의회 백남환(성산2·상암)‧최은하(성산2·상암)‧장정희(비례)‧이상원(공덕)‧안미자(서교·망원1) 의원이 수상했다. 각 의원은 아동‧노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복지를 위한 조례안을 입안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다.
홍지광 의원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구민 여러분의 격려라 생각하고 감사히 상을 받겠다”며 “후반기 마포구의회 의정활동에서도 구민 여러분이 만족할 수 있을만한 성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