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인카금융서비스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작년 7600만7000원을 기부했다.
코스닥 상장기업 GA 인카금융서비스가 사내봉사 단체 ‘사단법인 인카나누미’를 통해 2023년 한 해 성동구 효 사랑나눔 기부, 성동푸드마켓 후원, 서울시립 마포노인복지관 후원, 베트남 푸쿠옥 기부, 성동장애인 종합복지관 후원 등 활동으로 총 7600만 7000원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성동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는 지난 2020년 1000만원을 후원한 것을 시작으로 4년 연속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해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과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는 인카금융서비스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사내봉사 단체인 '사단법인 인카나누미'를 설립해 16년째 차상위 계층 및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펼치고 있다. 이러한 인카나누미 활동을 위해 인카금융서비스는 전 임직원이 매월 급여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전하경 한국금융신문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