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하나금융 광고모델 ‘아이브’ 안유진, 12일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시축자로 나서

기사입력 : 2023-07-06 11:0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공 증정 이벤트 진행
7일부터 ‘하나원큐’로 홈경기 예매 개시

아이브의 안유진이 오는 12일 시축자로 대전 홈경기를 찾는다.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브의 안유진이 오는 12일 시축자로 대전 홈경기를 찾는다.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닫기함영주기사 모아보기)이 오는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2라운드를 맞이해 그룹의 새 광고모델인 가수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시축자로 대전 홈경기를 찾는다고 6일 밝혔다.

안유진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하나금융그룹이 추구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금융그룹’이라는 핵심가치에 부합해 그룹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돼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안유진은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의 CF ‘단 하나뿐인 여행’ 편을 통해 여행 준비과정에서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혜택들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안유진은 경기 시작 전 시축자로 나서 대전의 승리를 기원하며 홈팬들과 함께 그라운드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단에게 승리의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공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으며 다시 한번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대세’ 안유진의 방문 계획에 대전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대전 출생으로 학창시절 대전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지낸 안유진의 방문을 알린 구단 SNS 게시물에는 ‘대전의 딸’ 안유진을 연호하는 수많은 댓글이 달리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2일에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1’ 22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경기 예매는 오는 7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가능하다.

안유진은 ‘LOVE DIVE’, ‘After Like’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로서 꾸준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 ‘지구오락실’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