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용산구의회(의장 오천진)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 간의 일정으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82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고 19일 밝혔다.
임시회 일정은 18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9일부터 24일까지는 상임위원회 활동, 25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임시회는 ▲용산구의회(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 ▲1회용품 사용 줄이기 및 재활용 촉진을 위한 결의안 등을 안건으로 채택하고 처리했다.
오천진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제282회 임시회는 8일간의 짧은 일정이지만 의원 여러분께서는 구민들의 입장에 서서 숙고하고 검토해 주시고,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서는 구민들에게 용산구가 나날이 발전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