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는 지난 7일 제주도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최병채 대표이사,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연도대상 ITA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ITA는 ‘Incar Top Advisor’의 약자로 인카금융서비스 최고실적 영업가족을 위해 매년 시상식과 함께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역시 프랑스 파리로 ITA를 준비하였으나 해외 코로나 확산 여파로, 10월 6일부터 8일까지 ‘명장들의 앙상블’이라는 주제로 제주도에서 3일간 진행됐다.
최병채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오늘의 시상식이 ITA의 빛나는 업적과 명예를 기리고, 자긍심을 가지게 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30여명의 수상자 중 ITA를 5회 이상 달성한 ‘김도화’이사가 명예이사로 선정되어, 3돈 순금 뱃지와 황금 명함을 부상으로 받았다. 현재 인카금융서비스 명예임원은 명예상무(ITA 10회 이상) 1명, 명예이사 7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올해 2월 법인보험대리점(GA)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였으며, 현재 1만2000여명(6월 기준)의 설계사가 재직하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