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본부장 홍경래·사진 오른쪽)는 29일 우수 경기도 농식품 기업 2호로 선정된 ㈜한맥홈푸드(회장 성희승·사진 왼쪽)를 찾아 농협은행 동행기업 행사를 진행했다.
우수 농식품 기업 동행행사는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농업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경기도 내 우수 농식품 기업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진행한 행사로, 금차 냉동식품 전문 제조 기업으로 NH농협은행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한맥홈푸드를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농식품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했다고 NH농협은행 측은 밝혔다.
홍경래 본부장은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행사를 통해 우수 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농협은행의 근간인 농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되는 농식품 기업에 대한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