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구단의 메인 스폰서인 AIA생명(대표이사 박정진)은 토트넘 구단의 내한을 기념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토트넘 구단은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한국을 찾으며, 이 기간 동안 ‘쿠팡플레이 시리즈’ 두 경기를 선보인다.
AIA생명은 토트넘 구단 방한을 축하하며 가장 먼저 이달 26일까지 '토트넘 시즌의 선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팬들은 후보로 선정된 손흥민, 해리 케인(Harry Kane), 크리스티안 로메로(Cristian Romero) 선수 중 본인이 생각하는 이번 시즌 최고의 선수 1명에게 투표를 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참가자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매주 발표된다. 총 3회에 걸쳐 당첨자를 추첨하며, 이전 회차에서 탈락했더라도 다음 당첨자 선정 시 자동으로 모두 포함된다.
1등 당첨자에겐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내한 경기 티켓이 제공된다. 7월 13일로 예정된 토트넘 구단과의 팬미팅(Meet & Greet) 행사에서 '토트넘 시즌의 선수' 트로피를 직접 선수에게 전달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 진출 35주년을 앞둔 AIA생명은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는 회사의 비전에 발 맞춰 다채로운 캠페인을 고객 및 시민들과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러한 취지의 일환으로 AIA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선수들을 직접 만나거나 공개훈련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더불어 내한경기 티켓과 2022 토트넘 내한 기념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AIA생명의 '토트넘 구단 내한 기념 캠페인'은 이달 3일부터 시작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