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목우촌의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지난 30일 ‘핫뿌레이크’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핫뿌레이크’는 통밀과 옥수수로 만든 매콤달콤한 후레이크가 바삭바삭 씹히는 중독성 강한 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순살, 윙봉, 스틱, 콤보 등 부위별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배달 앱 요기요에서 ‘핫뿌레이크’(한마리, 순살) 주문 시 4000원 할인행사를 6월 5일까지 진행한다.
표기환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핫뿌레이크는 또래오래의 오랜 노하우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할인행사와 SNS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